마이프로틴 싸게사는 2021년 신년세일 정보

2021. 2. 8. 11:41운동정보

반응형

안녕하세요 핫산입니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는 가성비 최강의 보충제 브랜드 마이 프로틴의 2021년 신년

세일 정보입니다. 세일을 잘활용하셔서 마이 프로틴을 싸게 잘 구매하셨음 합니다.

 

 

마이프로틴 2021년 세일

 

마이프로틴 2021년 세일정보
마이프로틴 2021년 세일정보 이미지

마이프로틴은 뛰어난 가성비로 많은 운동선수, 인플루언서, 헬스 마니아 분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이러한 마이프로틴에서 2021년을 맞아 신년 기념 세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진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할인 코드 입력 시 최대 38% 할인이 가능하며 금액별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 시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코드는 GBHM-R5 입니다.

회원가입 코드로 적립금을 받은 뒤, 할인 코드까지 사용하신다면 더욱 저렴하게 구입 가능합니다.

 

 

제품 추천 (스낵류)

 

마이프로틴 프로틴바

바쁜 아침 간단히 먹을 수 있는 마이프로틴의 그레놀라 하이 프로틴 바입니다.

 

많은 분들에게 호평을 받은 마이프로틴의 밀크티 맛 프로틴을 베이스로 만든 제품으로

 

다크 초콜릿, 화이트 초콜릿 두 가지 맛이 있으며,

 

개당 171칼로리, 12g의 단백질, 20g의 탄수화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 입이 심심하거나, 아침대용으로도 괜찮아 보이는 제품입니다.

제품 추천(프로틴)

 

마이프로틴 클리어웨이 아이솔레이트 프로틴

프로틴(단백질 보충제) 제품은 마이프로틴 클리어웨이 아이솔레이트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기존 보충제에서 느껴보지 못한 상큼한 맛의 과일맛 베이스의 프로틴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추천드리는 제품이며 저도 한번 맛본 뒤 4 가지 맛을 한꺼번에 구입했을 정도로 강추드리는 제품입니다.

 

보충제를 처음 먹어보시거나, 유당 불 냉증이 있으신 분들도 드실 수 있는 아이솔레이트(wpi) 제품으로 유당을 한 번 더 걸러 wpc 보충제에 비해 원활하게 소화가 되는 제품입니다.

 

한스쿱당 20g의 단백질을 제공하는 좋은 제품입니다.

제품 추천(이벤트성 제품)

마이프로틴 원더우먼 1984 에디션

최근 개봉한 dc코믹스의 "원더우먼 1984"와 콜라보를 진행한 제품입니다.

 

평소 dc코믹스나, 히어로, 혹은 한정판을 모으시는 취미가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티셔츠, 워리어 프로틴, 프로틴 셰이커가 있으므로 관심 있으신 분들은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마무리

이상으로 마이 프로틴을 싸고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2021년 마이프로틴 세일 소식을 마무리합니다.

좋은 제품 드시고 모두 득근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글

마이 프로틴 회원가입 시 코드 입력하시면 적립금 나가는 코드 달아드립니다

(링크 클릭 시 마이 프로틴 회원가입, 코드 입력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