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 조주빈 그는누구인가(n번방,박사,갓갓,텔레그램)

2020. 3. 27. 16:03실시간 검색어,연예

반응형

안녕하세요 핫산입니다.
오늘은 n번방 사건의 범인 조주빈에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주빈은 누구인가?

언론에선 조씨,박사등으로 불리던 조주빈은
조주빈이며 25세로, 지난 2018년 인천의 한 전문대를 졸업했습니다. 조주빈은 독후감 대회에서 1등을 하고 학보사에서 활동하는 등 글쓰기 활동을 활발히 했으며, 전체 4학기 중 3학기 평균 학점이 4.0을 넘을 정도로 성적도 좋았습니다. 교우관계가 좋은 편은 아니었으나, 성 문제 등으로 일탈을 한 적은 없었다는 게 지인들의 증언입니다.

경찰에 따르면 조주빈이 일명 ‘박사방’을 운영하며 성착취 범죄를 저지르기 시작한 것은 졸업 직후인 2018년부터이며, 처음에는 텔레그램에 총기나 마약을 팔겠다는 허위광고를 게시해 돈을 가로채는 사기행각을 벌였다고 합니다.


조주빈은 '박사방'을 운영했던 기간에도 봉사활동을 다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한 봉사단체 부팀장을 맡아 보육원에서 봉사활동을 했으며, 이곳에서 아동 청소년들과 친목을 다졌습니다.

무엇이 조주빈을 악마로 만들었나

조주빈은 “피해자들에게 할 말 없나”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저에게 피해를 입은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며 “멈출 수 없었던 악마의 삶을 멈춰주셔서 감사한다”고 말했습니다.
무엇이 그를 악마로 만들었을까요?

조주빈은 검거전 sbs와의 인터뷰에서
"pd님은 얼마를주면 사람을죽일수있냐"
"이익만 있다면 난죽일것이다"
라는 말을 하였는대요
이는 즉 박사방을 만든 가장큰 이유중 하나는 금전적인 이유. 즉 돈 때문입니다.

조주빈은 박사방 사건 이전에도 JTBC의 손석희 사장에게도 가족을 해치겠다는 협박을하여 돈을 갈취하였다는 말도 나오고있는중입니다.

또한 사기적인 행각을 여러번 했던것으로보아
돈때문에 하게되었다는게 기정사실화된거죠

이상으로 포스팅마칩니다

구독,댓글은 큰힘이됩니다

반응형